코로나를 이기는 배달음식편! 상하이캐슬의 삼선짬뽕과 탕수육 미니! 어라 맛나네ㅎㅎㅎ 기대 안했지만 정말 굿! 리뷰도 굿!

2020. 3. 29. 06:04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오늘은 #삼선짬뽕 이 생각나서

탕수육 미니를 시켰어요~!

삼선짬뽕 8000원, 탕수육 미니 10000원

 


탕수육 비쥬얼 보소ㄷㄷㄷ

기존 현경 탕수육과는

조금 다른 모습인데

겉이 바삭해 보이고

 


탕수육 소스도 걸쭉하진 않고

물처럼 약간 미끄러운 소스

하지만 맛은 굿!

 




한입 물어 고기 상태를 확인!

오 사진은 조금 안좋아 보이지만

좋습니다 냉장육을 쓴것처럼ㅎㅎ

 


이제 삼선짬뽕!

많은 해물과 양파로

맛을 냈고 국물 칼칼하면서 좋아요!

 


크헉 오징어 크기 보소ㅎㅎ

맛나네ㅎㅎㅎ

상하이캐슬 에 요청합니다!

짬뽕이나 국물이 있는 면 요리 배달은

면을 따로 포장해서 주세요

그래야 면이 안불어서 옵니다!

 


그런데 전 불어도 상관없어요ㅎㅎ

양은 많이 진거 같고ㅋㅋ

불어진 면을 좋아라 하는 편이라ㅎㅎ

 


다시 탕수육!

맛있다 달달하고

술안주로도 좋을꺼 같아요~~~ㅎ

 


해물자체도 싱싱하고

적당하게 많이 들어서

딱 좋았네요

안 남기려고 다 먹었는데

배 터지는 줄 ㄷㄷㄷㄷ

 

결국 완뽕을 해버렸습니다ㅎㅎ

국물까지는 무리 배불러서ㅎㅎ

요기요에서 써치하다가

#상하이캐슬 이 괜찮아서 골라봤어요

오늘 저녁은 #중국요리 삼선짬뽕, 탕수육

한번 드셔보세요!

수원 망포, 영통이시라면 상하이캐슬 추천!

 

 

 배달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5개

맛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5개

 

상하이캐슬의 점수는요!! 

별 15개중에 무려 14개ㄷㄷ

대박 맛집 인정! (제 기준!)

굳이 전에 포스팅한 현경과 비교해보면

배달도 빠르고 맛도 훨씬 좋고

양도 많았습니다.

다른 곳을 먹어보면 다를 수 있지만

일단 중국요리는 상하이캐슬로

전 시켜먹으려고 합니다ㅎㅎ

다음에는 직접 가서 요리를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저녁 뭐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상하이캐슬 한번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