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원천동 고기집 온새미로 정육식당! 정육식당이라 가격도 좋고 맛은 물론 대박이고ㄷㄷㄷ

2020. 3. 30. 13:38카테고리 없음

아 얼마전에 정말 잘먹은

영통 원천동 고기집~

온새미로 정육식당!

늘 지나만 가다가 이번에 가봤는데

정말 대박 맛집!

 


여러분들 주목!!

제가 고기 좋아하는데

여기 고기 정말 빛깔부터가 다릅니다.

대박입니다ㅎㅎㅎ


여기서 고기를 사서

직접 구워먹는 시스템!

대충 어떤 스타일인지는

다 아시죵??

 

이렇게 아름다운 고기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걸 픽업!
















정갈한 밑반찬까지

메인반찬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거 같아요ㅎㅎㅎ


드디어 삼겹살ㄷㄷㄷㄷ

빛깔 보이시나요?

비계와 살이 고루 퍼진

지금도 침이 줄줄줄

 


거기에 환상궁합 두가지!

 그중에 하나~ 된장찌개


또 하나는 계란찜!!!

ㄷㄷㄷㄷ폭발하는 듯한 계란찜~

지금은 조금 가라앉은 상태에요~

맛나맛나!


버섯도 큼직하게 올려주고!


고기를 굽는 아름다운 선율은

언제 들어도 참 입맛을

다시게 만든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삼겹살~~

영상으로 하나ㅋㅋ

이 식당을 이제 알게 된게

아쉬울 정도로 맛집이었습니다.

숯불에 삼겹살이라

정말 안좋아할 수 없는 조화~!

매탄동의 온새미로 정육식당이었습니다!!

 

이제 음식점에 대한 저의 평가는요??

서비스 - 별 5개 중 4.5개

맛 - 별 5개 중 5개

위치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개

 

별 20개중에 무려 18개를 받은

최고의 맛집! 온새미로 정육식당!

제가 감히 최고 맛집이라고

인정한 이유는 요새 코로나19때문에

여러 식당들이 손님이 없어

문을 닫는 형편인데,

이 온새미로 정육식당은 만석이었습니다 ㄷㄷㄷㄷ

그 이유는 역시 위치가 아주 좋고

여 사장님의 서비스가 어마어마~~

두툼한 삼겹살 식감과 맛은 예술이었습니다.

양도 적지 않았는데 모든 조화가

잘 이루어진 식당이었습니다!

온새미로 정육식당 오늘 저녁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