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하와 아산퍼스트빌리지방문기~! 아산공룡월드와 챔피언 아산점에서 신나게 놀고 오다~! 퍼스트키친 방문기!

2020. 5. 2. 15:25AB형 쪼하

쪼하와 아산퍼스트빌리지방문기~!      아산공룡월드와 챔피언 아산점에서  신나게 놀고 오다~! 퍼스트키친 방문기!

 

어젠 간만에 근로자의날이라

휴무여서 쪼하를 데리고

아산 퍼스트빌리지를 방문했습니다

처음엔 이곳을 그냥 평범한 곳이겠거니하고

방문한건대 보통의 곳은 아니었습니다ㄷㄷㄷ

 

왼쪽의 건물이 퍼스트빌리지라고 하는 곳입니다

지상4층 건물이구요 자세한건

뒤에 안내표지에서 말씀드릴게요~!

오른쪽은 아이들의 천국 챔피언입니다ㅎㅎ

쪼하와 우여곡절끝에 아산 공룡월드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11시 오픈인데 너무 일찍와서

아산레일바이크를 타려고 갔었는데

사람도 없는데 20분이나 대기를 시키길래

환불하고 바로 와서 입장했네요~!

 참 요거 패키지를 사시면 아산공룡월드와 챔피언을

두곳다 갈 수 있어요~~가격이 19500인가 하는데

전 쪼하랑 왔으니 2장을 샀어요~~

따로 온다고 하면 각각 15000원씩 드니까 10500원

정도 이득되는거죠^^

아이들이 있다면 구매하셔도 후회는 없습니다

전 모르고 갔지만 완전 대만족했어요ㅎㅎ

 

https://coupa.ng/bAMRIa

 

쿠팡! | 공룡월드+키즈클럽 챔피언 패키지권

공룡월드+키즈클럽 챔피언 패키지권

trip.coupang.com

만약 위의 패키지를 구매하셨다면

여기로 바로 오시면 안되구요

퍼스트빌리지 입구로 들어오시면

안내원이 계신 카운터가 있습니다.

거기서 구매하셨다고 말씀하시면

확인하고 아산공룡월드티켓

챔피언 아산퍼스트빌리지점의 티켓을 교환해줍니다

두번 걸음 하시지 않으려면 제 글을 보고

가셔야되요ㅎㅎㅎ전 두번 왔다갔다 함ㅎㅎ

 입장을 할 때 도장을 이렇게 찍어줍니다.

이 의미는 뭐냐 하면 ㄷㄷ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도 된다는 뜻이에요

그러니까 11시 입장하면 오후 7시까지

계속적으로 입장이 가능하다는거죠~

아주 큰 장점입니다~~

아산퍼스트빌리지에는 다 있거든요~~

식당이며 아이들을 위한 공간부터

어른들을 위한 아울렛매장들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들을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처음 입장했을때 조형물 보고는

쪼하도 크게 좋아하진 않았습니다.

거대해서 우와 정도로 말았어요ㅎㅎ

 그래도 안으로 이동할수록

쪼하가 할 거리가 많더군요

공룡화석 캐기부터~ 색칠공부

부채만들기 등등 무료로 할 수 있고

공연이 하루 4번정도 인데

저흰 13시공연봤어요~~주말의 첫 공연이에요

 쪼하와 한컷 찍고ㅎㅎ

가운데는 미로찾기 색칠공부 하다가

마지막은 아산레일바이크 타려다 말고

사진만 찍고 왔습죠ㅎㅎ

 아산공룡월드를 아이들데리고 계획하신다면

공연은 꼭 보실 바랍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절로 움직이는 공룡부터

탈을 쓴 외국인이 진짜 공룡이 움직이는 것처럼

움직여서 아이들이 놀라하고 좋아도 하더라구요

 

 

어른들도 가까이 오면 놀랄정도로

실제 모습(?)과 흡사하고

공룡의 역할을 사람이 정말 잘하더군요ㅎ

 

우리 쪼하도 즐겁게 손에 껴는

공룡을 사달라고 하고는 여기서

써먹더군요ㅎㅎㅎ

참고로 나갈때 매장에 공룡완구나

일부 마실거리 팔고 있어요!

쪼하가 들고 있는건 무려 15000원 ㄷㄷㄷ

 

1층부터 3층까지는 패션쪽으로 할인을

많이 하구요~~ 등산브랜드도 왠만한거 다 있어요~~

사고 싶었지만 음....아직 살때가 아니라서..

아산 공룡월드 공연까지 보고 너무 배고파서

밥을 먹으러 4층으로 올라갔습니다~!

4층에는 퍼스트키친이라고 해서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었는데

다 공개하긴 그렇고 아무튼 맛있는 집들이

대략 10곳 정도 있었어요~~~

저는 쪼하가 돈까스를 먹고 싶다고 하여

남산올빼미돈까스에서

왕돈까스 9000원짜리 시키고~

5월4일까지인가 돈까스를 주문하면

작은 우동을 하나 줍니다~~~

추가로 모밀먹고 싶다고 해서 추가로 2000원

거기에 사이다 하나 해서 총 12500원

퍼스트키친은 주문이 기계에서만 됩니다

매장별로 쭉 나오니 누르시면되고

SOLD OUT이라고 나온 부분은

주문이 안되는부분이구요~~~

이 부분에서 어르신분들을 잘 모르시다보니

몇 번 눌러보시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드디어 나왔네요 남산올빼미돈가스ㄷㄷ

왕돈까스이다보니 쪼하랑 둘이 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밥은 우리 쪼하 다주고 모밀도 먹고 우동도 먹고

다 잘먹는 우리쪼하^^

 미니우동은 5월 4일인가 6일까지 돈까스를

시키면 무료로 준답니다.

모밀은 우리 쪼하가 좋아하는데

여기껀 맛이 달라서 그런지 먹다 말더군요

제 입맛에는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대신 돈까스를 쪼하가 많이 먹었어요

 왕돈까스에는 한젓가락의 쫄면도 있고

마카로니와 파스타 샐러드 일부도 있어요ㅎㅎ

잘먹는 우리 쪼하ㅎㅎ

밥까지 먹고 챔피언 퍼스트빌리지점을

갔는데 너무 많이 먹은 나머지 배가 아프다며

10분정도 소화시키고 놀기 시작해서 2시간 꽉채우고

나왔네요~~~ 여기서 꿀팁 만약에 3인가족이라 3개를

샀다면 아이의 챔피언 입장권은 유효기간이 6개월이라

나중에 쓰시고 부모님 입장 4000원만 내시면 훨씬

합리적으로 가실수 있어요~~

 

 

이날 아산 퍼트스빌리지 주차장이 꽉 찰 정도로

많았는데 챔피언에는 저희 포함해서 총 6명의 아이가 있었어요~~

아주 한가했지만 둘이서 잘 놀았답니다ㅎㅎ

아침부터 오후 16시00까지 신나게 놀고 집으로 왔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https://coupa.ng/bAMUHT

 

세라젬 마스터 V4 척추온열 의료가전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