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맛집 이쉐프웍 고추잡채밥 맛있는 점심 먹어봅시다~^^ 분당정자동맛집

2020. 5. 8. 12:46맛있는식당 맛집

정자동맛집 이쉐프웍 고추잡채밥        맛있는 점심 먹어봅시다~^^           분당정자동맛집  

 

오늘은 엊그제 먹은 단골집ㅋ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에 갔습니다.

이제 이곳은 정말 단골집입니다ㅎㅎ

중요한건 계산을 한번도 안한다는게

가장 중요하죠ㅎㅎㅎ

 

그래서 갈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먹기로 다짐했습니다ㅋㅋ

왜냐? 제 돈은 안내니까요^^

얄미워도 어쩔수 없습니다.

저희 팀 70명 중에 제가 서열 67번입니다ㅋㅋ

이곳 네이버 현장 끝날때까진

계산이 돌아올 일이 없을 듯 합니다^^

오늘은요 기대하시라~~!

이쉐프웍의 고추잡채밥~~~

다른곳과 다른건 잡채가 없고

고추가 잡채처럼 들어가 있는 고추잡채밥입니다ㅎㅎ

소고기도 들어가있구요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의 고추잡채밥~!

일찍 가는 바람에 국물은

계란국이 나왔구요~~

평소에는 짬뽕국물이 나온답니다~~~

계란국도 담백하니 약간 매콤한

고추잡채밥과 잘 어울립니다^^

 한입 두입 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을 보이니

천천히 꼭꼭 씹으며 음미합니다~~~

밥 종류를 요새 먹고 있는데

특이한건 볶음밥 류는 밥알이 대부분

다 흩어집니다~~

볶음밥의 원칙을 잘 지키고 있는것이죠~~

 분당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

덮밥류는 밥알이 붙어있어요~~

왜???

볶음밥이 아니니까 밥과 같이 볶질 않는거죠ㅎㅎ

맛이 확실히 다릅니다^^

나중에 요리사분 인터뷰를 하거나

요리장면도 따고 싶은데 그건 욕심이겠죠?

맛있는 음식을 먹다보니

이제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같이 드신 형님은 고추잡채밥이 계속 먹으니

느끼하다고 했는데 전 전혀 못느꼈습니다

반찬투정을 하지 않는 스타일과

반찬에 불만이 스타일의 차이겠죠?ㅎㅎ

 언제나 디저트는~~~항상 나옵니다

요구르트는 물론이고

맛있는 맛탕까지ㅎㅎㅎ

달달하니 별미입니다^^

 분당 정자동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더 스타샵파크 상가 안에 있는

이쉐프웍을 찾아가보세요~!^^

맛있는 메뉴는 제가 올린 리뷰들 보시고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 고추잡채밥

맛있는 점심으로 추천합니다~!

이곳은 점수가 필요없습니다

이미 제 마음속에 저장되었거든요^^

 

https://coupa.ng/bBGvEe

 

하나다이아몬드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웨딩링 예물반지 결혼반지 노엘 HNDR1C233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