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 해물볶음밥 먹고왔네요^^ 거기 일하는사람 아닙니다ㅎㅎ단골일뿐입니다

2020. 4. 22. 12:27맛있는식당 맛집

분당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 해물볶음밥 먹고왔네요^^ 거기 일하는사람 아닙니다ㅎㅎ단골일뿐입니다

 

오늘도 분당정자동맛집 이쉐프웍에 다녀왔어요~

급하게 찹쌀탕수육을 포장해오라는

명을 받고 저도 부랴부랴

해물볶음밥을 시켜먹었습니다ㅎㅎㅎ

가격은 10000원 이구요

물론 제 돈은 안써봤습니다 모두 협찬ㅋㅋ

팀장님들이나 형님들이 다 사주죠ㅎ

 이쉐프웍을 하도 자주 가서

오해하시는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직원 아닙니다.

저희 현장이 바로 건너편이라

그리고 팀장님들의 추천 맛집이라

오는 것 뿐입니다ㅎㅎ

 메뉴판은 검색해보니 잘 안보여서

선명하게 다시 찍어 올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짜잔~~ 해물볶음밥에는

오징어와 새우 등등 들어가 있구요

짜장소스를 비비기 전에

본연의 맛을 느껴봐야겠죠?

https://coupa.ng/bzlGTP

 

집으로온 팔선생 해물볶음밥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영업 전에 제가 일찍 부탁드려서

가는 바람에 짬뽕 국물이 아닌

급하게 계란국으로 나왔어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먼저 본연의 맛을 보기전에

볶음밥은 밥알이 모두 떨어져 있는게

제대로 하는 것 이라고 들었습니다ㅎㅎ

여긴 제대로입니다ㅎㅎ

밥알 하나하나가 다 떨어져 있고

밥알마다 맛이 나는 듯 한 착각을 일으켜요^^

 큼직한 새우와 함께도 한입~~~

그냥도 한입 냠냠~~

맛있다 정말ㅎㅎㅎ

 급하게 냠냠 배달시간이 다가오니

후딱 먹고 가야겠어용~~

급해도 후식 요구르트는 주시네요ㅎㅎ

 오늘 점심메뉴 추천~

해물볶음밥과 계란국 어떠세요?ㅎㅎㅎ

너무 맛있으니

분당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으로 고고씽~!

피쳐링으로 제가 포장해온

팀장님들의 찹쌀 탕수육

가격은 대(大) 32000원입니다^^

맛은 뭐 기가막히죠ㅎㅎ

분당 정자동 맛집 이쉐프웍에서 드셔보세요!

다음엔 찹쌀탕수육을 리뷰하겠습니다!

 

https://coupa.ng/bzlH09

 

세라젬 마스터 V4 척추온열 의료가전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