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정자동맛집 오토김밥, 오토닭강정 점심에 포장해서 먹은 솔직한 후기! 분당정자동맛집, 정자동닭강정

2020. 4. 11. 13:04맛있는식당 맛집

오늘 방금 먹은 따뜻한 후기!

전에 한번 먹은적은 있는데

닭강정을 못사는 바람에

김밥만 먹었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미켈란쉐르빌 1층에 자리잡은

오토김밥, 오토닭강정이구요

이번에 점심시간에

같이 일하시는 형님들이 식사를

안하셔서 오토김밥 2개와

오토닭강정 반마리

사다드리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전에 올렸다시피

이렇게 나와있구요~

포장이 많은 집이다보니

미리 전화하시는게 좋긴 합니다^^

번호는 031-716-0110 입니다.

참고로 19시가 넘어가면 닭강정은

없다고 보시면 되요!

드디어 기다리던 오토닭강정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울꺼 같은

느낌이 확 옵니다ㅎㅎ

 

 

오토김밥, 오토닭강정 영상!

요건 오토김밥~~가격은 하나에 4천원.

김밥집의 일반김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식어있는 상태구요

원래 이렇게 식은 상태인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근데 일단 맛은 좋아요ㅎㅎ

따뜻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요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일단 맛은 굿이구요!

용기도 잉글랜드 기내식에서 쓰는

고급용기 입니다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울정도네요^^

오토김밥 분당직영점

영롱한 빛깔의 오토닭강정

바삭하고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김밥도 아삭하니 먹을만하구요

약간 심심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식감좋고 건강한 맛!

라면이나 김치와 먹는다면 굿!

고추와 오토닭강정이 잘어울리더군요^^

같이 드시는 형님들도

맛있다고 칭찬!

오늘 점심 고민이시라면

분당정자동맛집 오토김밥으로

오토닭강정 드시러 오세요!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4.5개

맛 - 별 5개 중 4개

양 - 별 5개 중 4개

제가 주는 점수는요

별 15개 중 12.5개로 맛집 인정!

서비스는 항상 최고인거 같아요

친절하시고 항상 미소로 받아주시고^^

맛은 4.5개를 주려고 했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닭강정이

식은상태라는것!

원래 식은 상태로 먹는 거 일 수 있으니

나중에 전화한번 해봐야겠네요

식었어도 바삭하고 맛은 좋았어요^^

양도 반마리치고는 적당히 먹을 수 있을만큼

괜찮았습니다.

점심 고민이시라면 오토김밥, 오토닭강정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