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망포맛집! 망포역족발은 달인의족발! 망포역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달인의족발 솔직한 후기^^

2020. 4. 9. 10:57맛있는식당 맛집

 

 

오늘은 수원망포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사실 모르는 분들도 많을텐데

아는 사람만 아는 망포역맛집

달인의족발입니다!

 

 

 

 

 

저희가 간 시각은 음..6시20분정도 된거 같네요.

대략 5테이블정도의 회사원분들로 추정되는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군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별로

없다곤 하는데 아무래도 역 주변은

그래도 다니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아 족발과 굴은 조합이 참 좋은데

굴은 다음에 먹기로 하구요

족발 본연의 맛을 보려면

"족발 앞발을 먹어라" 라는 제 명언(?)이 있습니다ㅎ

보통 대(大)를 시키면 앞발이 나오고

중(中) 이나 소(小) 는 뒷발이 나옵니다.

 

 

저희는 대(大)를 시켜서 당연히 앞발이 왔습죠^^

빛깔 고운거 보세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으로 봤을때

왼쪽 부분보다 오른쪽 부분을 조금 더 좋아합니다.

더 꼬들하고 맛있어요^^

 

 

 족발에 빠질수 없는 5인방!

무김치와 마늘, 고추!

 

 

 족발에 빠질수 없는 5인방 중

상추와 부추무침!

 

 

그리고 밥을 부르는 국 까지^^

모든걸 갖췄기 때문에 족발을

이제 먹어 보려고 합니다~

족발은 이렇게 먹는 거죠ㅎㅎ

 

 

 족발 본연의 맛을 느끼려면

일단 아무것도 안찍고 그냥 먹어봐야 합니다.

기본적인 간은 대부분 베어 있기 때문에

맛이 싱겁진 않습니다.

그리고 냄새가 나지 않아야 기본은 깔고 가는거죠^^

일단 이곳은 기본은 모두 갖춘 곳이고

맛 또한 좋습니다! 망포역족발을 드신다면

달인의족발 오셔서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주먹밥 서비스를 주셨네요^^

감사하게도ㅎㅎ

파워블로거 아니라고 제가 좋아서

올리는 거라고 하니 더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갈때도 마중까지 나와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주먹밥의 모습이구요~~고소하니 맛나네요ㅎ

 

 

사진을 아웃포커스로 잡아봤는데

주변을 흐리게 처리하고

족발을 포커스 잡으니 훨씬 맛있게 보입니다^^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5개

맛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5개

음식점 점수를 평가해보면

제 점수는요 !!!!

별 15개 중 무려 14개를 받은

대박 맛집 인정입니다~

이러한 근거는 먹다보니 7시전에는

손님들로 가득 찬다는 게 증거입니다.

비록 보여드릴순없지만...

제가 족발을 좋아라 하는 편이라

자주 먹는 편인데 망포동족발은

달인의족발이 제일 나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었던 족발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거 같네요ㅎㅎ

아무튼 오늘 저녁 뭐를 먹을까

뭐에 한잔할까 생각하신다면

족발 중에서도 달인의족발을 추천합니다!

수원망포맛집 달인의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