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뭐먹을까 고민하시죠? 점심추천! 분당정자동 이쉐프웍의 잡채밥 한번 드셔보세요!

2020. 4. 3. 13:36맛있는식당 맛집

 

오늘은 점심에 먹은 이쉐프웍에 가서

잡채밥을 먹어봤습니다.

분당 정자동에 더스타샵파크 안쪽에

있는 중국요리집이에요^^

전에 한번 삼선짬뽕을

포스팅했었는데 오늘은 잡채밥을

선택해서 먹어보려합니다!

짬뽕 국물은 전에 먹던거랑

좀 많이 다르네요 싱겁기도하고

뭔가 심심했어요 오늘은...

잡채밥은 다른곳에서 먹어본 것과는

다른 맛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고기도 듬뿍 들어가고 잡채는 얇아서

잘 씹을 수 있게 되어 있었구요.

 

디자인도 특이한 전구가 보여서

한번 올렸구요

전에 장사 하시던 락앤웍에서

이쉐프웍으로 바뀐거라고 하네요.

오늘은 사람이 많던데 코로나가 약간

풀린거 같네요^^

간식은 맛탕으로 준비되어있고

매일 간식이 다른거 같아요~~

저번에는 중국식빵이었던가 그랬는데^^

맛탕도 맛 좋네요 바삭하고 방금한거 같아요ㅎㅎ

 

잡채밥 먹기 클리어~

밥 한톨 안남기고 먹는대는

다 이유가 있죠?^^

아래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4.5개

맛 - 별 5개 중 5개

위치 - 별 5개 중 3개

양 - 별 5개 중 4개

오늘의 음식점 점수는요!

별 20개 중에 14.5개 맛집이죠~!

위치에서 점수가 조금 아쉬운대요

더스타샵파크가 워낙 크다보니

조금 찾기가 애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건물 안에 있다보니 그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맛으로 찾는다면

이쉐프웍 추천합니다.

그리고 잡채밥을 한번 드셔보신다면

제얘기를 인정하실겁니다ㅎㅎ

점심 뭐먹을까 고민이시라면

점심추천! 이쉐프웍의 잡채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