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닭갈비맛집 닭갈비제작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가성대비 최고의 닭갈비집~ 솔직한 후기~

2020. 3. 30. 16:05맛있는식당 맛집


어제 다녀온 무한리필

닭갈비 제작소!

무한리필을 가기로 마음먹고

소고기와 닭갈비 중 고민했는는데

오늘은 닭갈비다!


이 3가지 스타일 중에 하나 골라서

무한리필을 먹는건데요

근데 오늘은 숯불구이랑 철판 두가지 뿐이래요ㅜㅜ

앗 그런데 숯불구이도 고기가

적어서 어쩔수 없지 철판닭갈비로...

시작부터 조금 아쉬움....


자 기본 세팅은 요렇게 나온답니다~

이제 음식을 가지러 가볼까요?

슝~~~

 




소세지, 순대, 떡 등등 다양한

토핑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자 이제 조리 전에

어떻게 먹는지 확인하고~

철판에 쭉!!!부어 주고ㅎㅎ

익기를 기다려 줍니다!

 

 


캬 잘익은 닭갈비 보소ㅎㅎ

너무 빛깔이 곱지 않나요?

사실 무한리필 이라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

그 맛은 정말 맛있어요~~

금액이 1인당 10900원인데

맛이 이렇게 좋을 수가ㄷㄷㄷ

 

맛있게 잘 익은 떡부터 냠냠

일단 소스 맛이 좋으니

토핑은 왠만한건 다 괜찮네요^^

 

이번엔 소세지를 먹어봅니다ㅎ
음.. 소세지에도 양념이 잘 베어서

굿입니다 하지만 닭갈비를 먹어봐야죠?

 

 

 캬 잘 익은 닭갈비와 양배추

토핑들이 고루고루 섞여 있으니

색상도 이쁘고 맛도 좋고ㅎ캬 일석이조!

 

맛의 비밀은 역시 소스에도 있겠죠?

여러 30가지 재료를 잘 섞어 만든

소스라고 하는데 정말 궁금하네요ㅎㅎ

아무튼 너무 맛있게 먹은 닭갈비제작소 영통점이었습니다!

 

아래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2개

맛 - 별 5개 중 4.5개

위치 - 별 5개 중 5개

양 - 별 5개 중 5개

 

별 20개 만점 중에 16.5개를 받은

닭갈비 제작소 영통점 이었습니다!

맛과 위치 양은 무조건 합격!

하지만 서비스가 문제죠....

3가지 종류의 무한리필 중

한가지 밖에 선택이 안된다니

일단 아쉬웠구요...

아르바이트 생들인거 같은데...음 뭐랄까

그냥 대충 시간 떼우러 나오는

사람들처럼 보이더라구요

직원 교육이 조금 필요하겠지만

일단 맛과 양, 위치에서 만점을 받았기에

충분히 최고의 음식점이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