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이기는 식당편! 망포역 근처 맛집 뚱가네! 숯불닭갈비와 산더덕구이의 콜라보레이션!

2020. 3. 29. 12:37맛있는식당 맛집

 오늘은 망포동 맛집으로 알려진

뚱가네를 방문했네요ㅎㅎㅎ

 

이미 소문은 난 집이라

궁금했습니다 맛이ㅎㅎ

그 중에 숯불닭갈비 더덕구이의 콜라보가

아주 맛있다는 소문은 듣고

바로 방문!


저는 A세트를 주문~

ㅎㅎ캐리커쳐 사장님이랑

완전 똑같습니다ㅎㅎㅎ

 
















밑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오고 계란찜도 서비스~!


드디어 좋아보이는 숯이 들어오고

와우 불이 세네요ㅎㅎ

숯에 대해 잘 모르지만

괜찮은거 쓰시는듯(?)ㅎㅎ




더덕과 닭갈비가 들어왔습니다~

불에 올리전에는 평범해보입니다만.....


숯불에 올리는 순간~~~

분위기가 바뀌며

맛있는 향기가 코를 맴돕니다^^






익은걸 그냥 한번 소스에 한번

상추쌈에 싸서 한번ㅋㅋ

더덕과 숯불닭갈비

환상적인 조합!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ㅎㅎ


그래서 생갈매기살도 하나

시켜봤네요~~ 유명한 메뉴 이외에도

한번 먹어봐야 뚱가네

진가를 알것 같아서요ㅎㅎ

 

크허헉 역시나 맛나는

숯불의 구워먹는 생갈매기살은

ㄷㄷㄷㄷ대박입니다 역시

 뚱가네 사장님하고 약속했어요~

일주일에 3번은 오기로ㅎㅎ

그 약속 지키기로 했슴돠~~!

 

아래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4.5개

맛 - 별 5개 중 5개

위치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개

 

제 점수는요~

별점 20개 중에 ㄷㄷㄷ대박 무려 18개!

서비스는 말할 것도 없이 친절합니다~

맛은 물론이구요

사장님의 근거 있는 자신감 또한ㅎㅎㅎ

위치도 동사무소 앞이라 유동인구도 많고

참고로 6시반전에 이미 만석!

저흰 6시 조금 전에 들어갔는데 그때도

두 테이블이 있었어요~~

이왕 가시려면 조금 일찍 가시는게 최고!

아무튼 맛과 양은 대박이니

오늘 저녁은 뚱가네로 ㄱㄱ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