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이기는 식당편! 삼겹살이 맛있는 고반식당 망포역 근처 맛집!

2020. 3. 29. 12:33맛있는식당 맛집

 

 

​코로나를 이기고 있는 삼겹살

맛집이 있어 찾아가봤어요ㅎㅎ

고반식당이라고

유명하다고 하네요ㅎㅎ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들

손님이 많으니 미리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ㅎㅎ


메뉴는 고반 커플세트를 시켰어요

남자랑 먹는데 커플세트라니

좀 이상하네요ㅡㅜ


두툼한 삼겹살 두덩이와 목살 한덩이

ㄷㄷㄷㄷ두께 보소ㅎㅎ

총 450g이 되니 둘이 먹기엔

좀 적긴 합니다만~~


공기밥이 있다면

충분한 양입니다요~~

그리고 추가로 고기듬뿍 김치찌개

ㄷㄷㄷ양 많아요 고기ㅋㅋ




노릇노릇 잘 익은 삼겹살~~

맛있는 고기와 밥을 함께ㄷㄷ

직접 구워주니 육즙이 살아있고

쫄깃한 맛까지 ㅎㅎ


ㄷㄷㄷ고반식당

김치찌개까지ㅋㅋ

맛난다정말!

손님이 많은 이유가 역시 있어요^^

 

코로나를 이기는 식당!

와사비에 삼겹살 처음 찍어

먹어봤는데 맛이 색다르고 맛나요ㅎㅎ

오늘 저녁 고반식당에서 고기 콜???

 

아래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4개

맛 - 별 5개 중 4개

위치 - 별 5개 중 4개

양 - 별 5개 중 3.5개

 

제가 주는 별점은 20개 중 15.5개!

맛집 인정!!

일단 맛과 서비스는 상위권!

양은 조금 적긴 했지만

더 시키면 되니까ㅎㅎ

서비스도 굿이에요 직접 구워주니까

하지만 왜 4개냐~ 신입직원이 있는지

계속 애기해주면서 구워주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깍았다는ㅎㅎㅎ 억지 아니죠?

위치는 망포동 먹자도로 가운데 쯤 있어서

좀 걸어들어와야 합니다~~

어쨋든 코로나를 이기는 맛집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