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이기는 식당편! 망포동 곱창대박 맛집! "땡이네소곱창" 일찍 가지 않으면 무조건 대기하셔야 됩니다!

2020. 3. 25. 19:43맛있는식당 맛집

 

 

코로나를 이기는 식당편!

드디어 가본 땡이네소곱창집ㄷㄷㄷ

망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길 두번만 건너면 도착!

 

생간과 생천엽

메뉴판 촬영을 못했네요ㅜㅜ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웨이팅 하시는 분들을 보니

얼른 먹고 양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소곱창, 염통, 막창 2인분

요렇게 해서 25000원씩 2인분 시켰어요

음 양이 충분해서 두분이서 드시기에는

충분합니다!

 

김치
부추
콩나물무침
소금장
곱창찌게

땡이네소곱창이 유명한것은

소곱창과 염통, 막창이라고만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바로 이 곱창찌게 ㄷㄷㄷ

대박 맛있어요!!강추!!

심지어 2인분 시키면 곱창찌게는 무한리필이라는거 ㄷㄷㄷ

 

곱창찌게

지금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입니다ㅎㅎ

정말 기가막힙니다

밥하고 먹는다면 2공기는 뚝딱 예상ㅋㅋ

 

잘익어가는 소곱창 염통 막창

노릇노릇 구워주기까지 하니

일석이조 아닌가요ㅎㅎㅎ

 

드디어 잘익은 소곱창을 먹어보고 

역시 유명한 맛집은 맛이 다르네요ㅎㅎ

 

여기 간장소스

찍어먹어도 굿!!

 

대표적인 맛이 소곱창, 염통, 막창이라면

곱창찌게는 이집의 하이라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맛입니다!

 

아! 참고로 16시 30분에 오픈하구요

00시까지만 영업하는데

중요한사실!

마지막 주문시간은 23:11분입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쉽니다 왜???

도축장이 쉬기 때문에 쉬는날은

신선한 소를 얻기 어렵기 때문이라고하네요ㅎㅎ

 

 

 

망포역 맛집 땡이네소곱창 맛집 점수 체크!

 

서비스 - 별 5개 중 5개

맛 - 별 5개 중 4.5개

위치 - 별 5개 중 5개

양 - 별 5개 중 5개

제 점수는요

이런 점수가 처음인거 같은데....

별 20개 중 19.5개 ㄷㄷㄷ

서비스는 역시 최고였습니다.

일단 곱창 막창 염통 맛도 역시

왜 사람이 많은지 웨이팅이 긴지

역시 대박! 무한리필로 나오는

곱창찌게의 맛도 대박이니깐

메인은 얼마나 맛나겠습니까?ㄷㄷㄷ

위치도 망포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고

찾기도 쉽고 좋아요ㅎㅎ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데

양이 적지 않고 많습니다ㅎㅎ

오늘 저녁은 땡이네소곱창에서

맛있게 먹는거 어떨까요? 늦으면 웨이팅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