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이기는 식당편! 망포역 근처 맛집 인기명! 조갈찜 맛있어용~~~랍스터와 문어가 올라간것도 굿이래요!

2020. 3. 29. 12:41맛있는식당 맛집


오늘은 어제 다녀온

수원 망포동에 위치한 

인기명이라는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기본 반찬이 4가지 정도 나오네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일찍 안갔으면

예약 자리가 반이상 차지 하고 있었네요ㅎㅎ

 

약 한 10~15분 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조갈찜 2인분 짜리가

ㄷㄷㄷㄷㄷ등장과함께

비쥬얼이 장난아니쥬?

 

음식이 나오면 일하시는 분이

손질을 쓱쓱 다 해줍니다ㅎㅎ

 

그러고 나면 먼저 손질 해주신 오징어를

먼저 먹어주구요~~

그 다음에는 갈비가 3분 정도 익으면

그때 먹습니다ㅎㅎㅎ맛나맛나~~


앗 그러나 전복은

약간 비린내가 나네요.....

음..얘기 하려다가 그냥 그러려니

하긴 했는데 얘기 할껄 그랬어요ㅎㅎ


그래도 푸짐하니 먹을게 많긴 해요

남자 둘이서 먹기에는

사실 양은 약간 부족했어요

그래도 먹을만함^^


궁중떡도 있고~~ 어묵도 있고

골라 먹는 재미는 확실히 있네요^^



 

 

이렇게 완판ㅎㅎㅎ

다 먹어 버렸네요 ^^

칼국수나 죽을 추가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지만 만족스러운

수원 망포동에 위치한 인기명 이었습니다!!!

 

이제 음식점에 대한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3개

맛 - 별 5개 중 3.5개

위치 - 별 5개 중 3개

 

전체적으로 맛은 중간 이었는데

부가적인 음식이 있었는데 추천을 해주지 않아

굳이 더 시켜서 먹진 않았다.

서비스는 음...뭐랄까 아직 교육을 덜 받은

종업원이 계신거 같고....

위치도 주차가 4대 정도 들어가는 데 제대로

주차들이 안되어 있어 길가에 그냥 주차.

가족끼리 가기에는 괜찮은 음식점인듯 하네요^^

남자 둘이선 3인분짜리 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추천메뉴는 랍스타와 문어가 올라간 찜이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