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정자동맛집! 점심으로 좋은 짬뽕 맛집! 이번엔 짬뽕밥으로 시킨 솔직한 후기!

2020. 4. 7. 13:37맛있는식당 맛집

 

 

오늘은 같이 일하는 형님들과

이쉐프웍을 다시 찾았습니다.

사실 자주 가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을 늘 하는데~~

짬뽕이 땡기긴 했지만

오늘은 짬뽕밥으로 시켜봤습니다!

 

 

짬뽕 국물이 도착하자마

밥을 말아줍니다~~

단, 땀이 많으신 분들은 따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얼큰해서 땀이 좀 나거든요~~

뭐 물론 잘드시는분들은 크게 상관없습니다^^

 

 

 해물과 바지락이 조화롭게 센불에

불맛와 어울려져서 나와

국물맛이 참 시원합니다!

다른 짬뽕 맛집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여기도 꽤 괜찮을 맛이에요^^

 

 

 청경채와 버섯도 들어있고

양파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식감을 살려줍니다!~!

면도 좋지만 오늘은 왠지 밥이 땡기는 날이라

짬뽕밥을 선택했습니다ㅎㅎ

또 같이 가신 형님들의 추천을 받아서

선택하기도 했구요ㅎㅎ

 

불맛나는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

짬뽕은 동영상으로 만나보시고

선택은 자유입니다ㅎㅎ

 

 

 더스타샵파크 내에 자리잡고 있구요

네이버쪽 맞은편으로 들어가면

중앙 가기전에 우측으로 바로 빠지면 있으니

찾기 쉬우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픈시간은 11:30부터 아마 그전에 열려 있구요

닫는 시간은 저녁 10시

손님이 없으면 더 일찍 닫을 경우도 있으니

전화는 필수입니다!

음식점 점수 평가!

서비스 - 별 5개 중 4.5개

맛 - 별 5개 중 4개

양 - 별 5개 중 4개

제가 생각하는 점수는요!

별 15개중에 12.5개 맛집이죠 물론~

갈때마다 느끼는 건 맛이

정직하다는거죠~

조미료 맛도 없고 깔끔하고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항상 요구르트와 후식을 챙겨주시구요

아무튼 분당정자동맛집은 확실합니다!

점심으로 이쉐프웍에서 짬뽕밥을 한번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