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천상품 닭다리살 깐풍기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솔직한 후기 추천 아이디 jo9812

2020. 5. 12. 13:20편의점, 마트 냉동음식 후기

마켓컬리 추천상품 닭다리살 깐풍기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솔직한 후기 추천 아이디 jo9812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닭다리살 깐풍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제가 추천합니다ㅎㅎㅎ

마켓컬리를 이용하지 않았었는데

다른 곳에 팔지 않는 제품도 많고

배송도 빠르고 괜찮더라구요~~!

 

닭다리살로 만든 깐풍기로

조리방법은 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기

두가지로 되어있는데

전 에어프라이어기 매니아로써

당연히 조리법은 정해져 있습니다ㅎㅎㅎ

 닭다리살 깐풍기와 소스는

이렇게 냉동상태로 도착하구요

양은 450g으로 2인분 정도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1인분입니다ㅎㅎ

마켓컬리 추천상품

닭다리살 깐풍기를 에어프라이어기에

넣어주고 고루 펴줍니다~~

 온도는 200도로 맞춰주고요

시간이 좀 깁니다 20분 맞춥니다

다른 이유가 아마도 있겠죠

그 이유는 뒤에서 말씀 드리는 걸로 할게요~!

 소스는 따로 조리 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한가지는 뜨거운물에 넣어 포장채로

데우는 방법과 포장을 위에만 열어서

전자레인지에 세워서 데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 후자를 선택했구요

먼저 잘 익혀진 닭다리살 깐풍기를

영상으로 확인하시구요~!~!

 

 완성된 마켓컬리 추천상품

닭다리살 깐풍기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ㅎㅎ

소스도 진한게 맛있을꺼 같습니다~!

 에어프라이기에 기름종이를 깔지않고

조리한다면 설거지 하는데

꽤나 오래 걸릴 듯 합니다

반드시 기름종이를 깔아주시고

닭다리살 깐풍기를 조리하시길 바래요~~~

기름이 꽤나 많이 나온답니다~!

소스를 한번 뿌려보겠습니다~~~

자 이제 맛을 봐야겠죠~~!?

음..소스를 일단 안뿌리고 한 조각 먹었어야

되는데 아쉽네요

아쉽다고 얘기한 이유는 다 있습니다^^;

 저는 탕수육 먹을때도 찍먹인데

제가 왜 찍먹을 안했을까 후회했습니다.

음...그 이유는 매워요...

일단 매콤하게 매운데 매운맛이 오래

가지는 않지만 약간 식은땀이 날 정도로

매운편입니다

고로 아이들은 소스를 안뿌리고

먹는게 낫습니다~~~

 닭다리살 깐풍기 자체는 맛이 있었습니다

사이즈가 작긴 게 대부분이었던게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러나 장점이라고 하면 냉동이

어떻게 바삭함이 살아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유발됩니다...

아무리 에어프라이어기로 조리 했다지만

바삭함을 살리기는 쉽지않기 때문이죠^^

 

아쉬움이 남지만 뭐 혼술 안주로는 양이나 맛으로는

충분할 것으로 봅니다

다만 각자의 기호가 있겠지만

저는 찍먹을 추천드립니다

첫맛이 매웠더니 계속 매워서 마실껄

찾게 되더라구요

되도록 찍먹을 추천드립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닭다리살 깐풍기를 먹어본

사람으로 혼술안주로 추천드립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는 소스 없이 추천드리구요^^

혹 마켓컬리를 가입하신다면

추천 아이디 jo9812 꼭 부탁드립니다!

맛점하시고 춘곤증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https://coupa.ng/bCcqkU

 

청호나이스 얼음냉온정수기 세니타 5년무상AS 필터관리포함 WI-60C9560M 얼음정수기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