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오리지널통살 치킨을 마켓컬리추천상품 애슐리 치킨을 집에서? 애슐리 오리지널통살 치킨 먹어본 솔직한 후기

2020. 5. 4. 13:34편의점, 마트 냉동음식 후기

애슐리 오리지널통살 치킨을 마켓컬리추천상품 애슐리 의 치킨을               집에서?    애슐리 오리지널통살 치킨 먹어본      솔직한 후기 

 

오늘은 어제 먹은 애슐리 오리지널통살치킨

리뷰하려고 합니다~

마켓컬리에서 주문했구요~~

가격은 7900원ㅋㅋ

물론 다른 2가지 상품을 더 시켜서

2225원정도 할인 받았습니다~!

마켓컬리 추천 아이디 : jo9812

사신다면 부탁드려요~!

애슐리 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다들 아실겁니다~~~

거기에 나오는 치킨을 냉동으로 만들어서

에어프라이어기에 최상의 맛으로

표현했다니 기대가 되네요~!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애슐리 치킨

애슐리 오리지널통살치킨

한번 조리해보겠습니다~!

 좌우측 똑같은 제품인데

사진을 다른모드로 찍어봤어요~~

아직 조리전이라 차갑기만 하네요^^;

 

https://coupa.ng/bA4MHU

 

애슐리 시그니쳐 스테이크+우삼겹 오리엔탈 파스타 총 4인분

COUPANG

www.coupang.com

에어프라이기는 웨스팅하우스 브랜드로

180도에 맞춰서 12분~13분 정도면

딱 알맞게 익혀나온다고 합니다!

애슐리 오리지널통살 치킨 영상

애슐리 오리지널통살치킨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캬 빛깔 보소~~~

애슐리에서 보던 그 치킨 맞죠?

그거보단 약간 연한색인거 같긴한데

거두절미 하고 맛을 봐야죠??

 일단 한입 먹으면

닭다리 통살이라더니 진짜네요ㅎㅎ

부드러운 살이 느껴지고 담백한 맛입니다^^

소스가 없다보니 담백하게 먹어야겠어요~!

 다른살도 여지없이 두툼한 닭다리살을

넣은게 확실하네요^^

여기에 소스를 추천한다면...음..

허니머스타드는 당연히 생각나구요

푸라닭치킨의 고추마요 소스가 생각납니다

콜라보 안되나요?ㅎㅎㅎ

한입크기라 엄청 빠르게 먹었네요

맛있고 담백하고 에어프라이어기로 하니

기름기도 쑥 빠지고 참 좋아요^^

마켓컬리추천

마켓컬리에서 혹시 냉동식품을 보신다면

애슐리 오리지널통살 치킨을 추천합니다.

에어프라이어기로 180도 12분이면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먹던

치킨을 집에서도 먹을수 있어요^^

마켓컬리 추천 아이디 : jo9812

사신다면 부탁드려요~!

 

https://coupa.ng/bA4NMX

 

세라젬 마스터 V4 척추온열 의료가전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