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함께 하는 공감소통 열셋 < 내가 생각하는 행복한 삶 >

2020. 4. 13. 06:18아침을 함께 하는 공감소통

아침을 함께 하는 공감소통 열셋 < 내가 생각하는 행복한 삶 >

 

내가 생각하는 행복한 삶이란

돈이 그리 중요하지 않다

내가 추구하는 삶은

소소한 행복의 지속에 있다

© phammi, 출처 Unsplash

 

많은 돈보다 적당한 돈으로

살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놓는것

모자라지도 많지고 않은

적당히만 있으면 되겠다

가득차 있다면 그것 또한

문제가 될 수 있다

© lowie, 출처 Unsplash

 

우리는 항상 부족하다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은

많은 것만 추구하고 있다

욕심 내지 않고 적당한

삶을 추구하는건 어떨까?

© sharonmccutcheon, 출처 Unsplash

 

여러분은 가득차 있나요

아니면 적당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