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떡볶이 신떡 영통점 신떡 메뉴~ 치즈떡볶이 모둠튀김 오뎅 추가! 솔직한 후기~

2020. 4. 10. 12:46배달음식 맛집

 

 

어제는 떡볶이 순대가 먹고 싶어서

분식집을 찾아봤습니다.

다른곳은 배달비가 4천원가량 하는 곳이 많아

메뉴가 마음에 들어도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러다가 신떡 영통점이 보이더군요

세트메뉴는 맛을 보기전엔

시킬 수 없을 꺼 같아서

따로따로 시켜봤습니다!

 

 

치즈떡볶이 1개 5000원

모둠튀김 1개(튀김만두5, 오뎅3, 김말이2, 치즈봉2, 튀순대2)

오뎅추가 1개 해서 총 배달비포함 14000원인데

추가할인 1400원 쿠폰할인 2000원 포인트할인 600원

다 써서 10000원만 결제 했습니다.

만원의 행복이죠ㅎㅎ

 

 

 약간 매운맛을 시켰어야 하는데

순한맛을 시켜서 그런지

맛이 좀 밍밍했어요.

음...솔직한 후기니까..

추천은 드리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떡볶이 맛은 그나마 조금 매우면 나을듯했는데

튀김은 반은 남겼네요..

튀김만두에는 속이 거의 없었어요

그냥 튀김옷만 있는듯??

 

 

 눈으로 보시면 아마 아실겁니다ㅎㅎ

 

 

치즈도 다 녹아 바닥에 깔린 상태ㅎㅎ

 

 

 비쥬얼은 괜찮아 보입니다~~

 

 

 오뎅은 국물로 된 오뎅인줄 ㅋ

그거야 뭐 제 착각이라 치고

이걸 추가를 했으니ㅎㅎ

치즈봉도 치즈가 늘어나는건 아닙니다~~

냉동인거 같아요ㅎㅎ

 

 

 신떡 영통점에서 가장 먹을만한걸

굳이 추천하라고 하면 떡볶이는 매운걸 드시고

김말이는 그나마 먹을만합니다!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4개

맛 - 별 5개 중 2개

양 - 별 5개 중 3개

신떡 영통점 배달음식 점수는

별 15개 중 9개 입니다.

10개 이상은 되야 맛집으로 인정할텐데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모둠튀김은 반이나 남겼네요...

떡볶이도 약간 매운맛을 시키면

땀이 줄줄 샐꺼 같아서 순한맛 시켰더니

싱거웠고ㅎㅎ치즈랑은 안맞았습니다.

다음에 시켜 먹으라고 하면

사실상 전 안시켜먹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