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푸라닭메뉴추천 푸라닭순살 드셔보세요 한입 먹는 순간 입맛 홀리는 순살치킨!

2020. 4. 6. 06:11배달음식 맛집

어제 퇴근하고 몸이 좀 안좋았는데

치킨이 먹고 싶어 고민하다가

푸라닭치킨이 생각났어요~

첫 기억이 좋아서인지

제가 즐기는 순살치킨이 생각나서

푸라닭순살을 요기요에 바로 주문!

명품백에 배달이 옵니다.

오늘은 배달이 무려 70분이나

걸렸는데 주문하자마자 취소를 하려다가

말았어요 결론적으로 취소했으면

후회할뻔했습니다ㅎㅎ

 기본구성은 이렇게 항상 오구요

소스는 따로 선택하지 안으면 고추마요와

달콤양념소스가 옵니다

고추마요 소스 강추입니다^^

푸라닭순살 비쥬얼 한번 보시죠^^

영롱한 빛을 가진 순살치킨ㅋㅋ

그 맛도 좋겠죠??

자 어느 소스에 먼저 찍어먹어볼까나ㅎㅎ

제 선택은 고추마요!

 고추 마요 소스와 달콤양념소스

 고추마요를 찍어먹어봅니다~~

캬 색도 이쁘고 바삭해 보이고ㅎㅎ

 한입 먹어보면 딱 봐도

닭다리살로 만든게 누가 봐도 알겠죠~~

치킨무도 노란색으로 검정색 백과 대조를 이룹니다

눈에 확 띄죠^^

 이번엔 달콤양념소스!

이 소스도 약간 매콤하지만

달달하니 딱 좋은거 같아요

굳이 비교를 하면 전 고추마요를 조금

더 선호를 하는 편입니다^^

자 오늘 저녁은 푸라닭치킨

푸라닭순살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여태 먹어본 순살치킨 중에

푸라닭순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굽네치킨을 제일 좋아했는데 역전한듯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