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미스터보쌈의 미스터족발1인+미니막국수 추가까지 ㄷㄷㄷ 맛있다 맛있어ㅎㅎㅎ 미스터보쌈메뉴추천

2020. 3. 28. 06:24배달음식 맛집

​코로나 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

미스터보쌈 수원 매탄점~~

이전에도 보쌈은 올렸었는대

오늘은 미스터 족발1인에 미니막국수 추가!

12000원 + 3000원+ 배달비3000원!

 

 

야들야들한 족발!

약간 배달이 늦어서

식었으니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 에 살짝 데워봅니다!

 

족발과 새로운 콜라보 

미니 막국수!

 

 

 

 

 

상큼한 6찬 반찬에

밥 한공기까지 세트입니다ㅎㅎ

 

양념을 뿌린 막국수!

한번 비벼 볼까요??^^

 

 

상큼하게 맛있겠쥬?ㅋㅋㅋ

족발과 함께 싸먹으면 일품!

 

와 막국수가 신의 한수였어요ㅎㅎ

#족발 과 함께 싸먹으니 ㄷㄷㄷ

이 맛이네요 찾던 맛이에요ㅎㅎ

 

배달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2.5개

맛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개

 

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미스터보쌈의 족발1인+미니막국수

별 15개 중 11개! 미니맛집인정!

​음 전에도 미스터보쌈 1인에 족발을 추가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족발이 생각보다 아쉬웠는데

오늘은 앞발이었는지 괜찮았어요

거기에 미니막국수는 신의한수!

함께 먹으니 맛이 배가 되더군요ㅎㅎㅎ

 일단 배달은 50분 걸린다고 했는데

거의 다되서 왔더군요 그래서 점수를

최하로ㅎㅎㅎ내렸어요~

맛은 뭐 거의 만점이었구요

양도 적당했어요 1인이 먹기에 딱!

오늘 저녁 미스터보쌈에서

미스터족발+미니막국수 추가해서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