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명품치킨 푸라닭치킨! 후라이드치킨 맛집이로세~~~ 포장도 명품 맛도 명품!

2020. 3. 29. 12:45배달음식 맛집

코로나 를 피하는 배달음식 편!

오늘은 어제 배달해서 먹은 명품치킨

푸라닭치킨 에 후라이드를 먹은 후기

올립니다ㅎㅎㅎ

 

 

배달이 왔는데 뜨아~!!

왠 가방이 온 줄 알았어요 ㅎㅎ

프라다 가방인줄ㅎㅎ

 

 

가방이 온줄 알고 열었는데

명품가방 이 또 있네ㅎㅎ

완전히 명품치킨 이미지화를 시킨듯합니다!


소스들도 이쁘게 담겨져 있구요ㅎ

 

무는 노랗구요또ㅎㅎ

색상의 조화까지 이루어 놓은듯 ㄷㄷ

검정색 계열 박스에

무는 노란색이라ㅎ강조색이네요

 

드디어 치킨박두!

사진을 잘 못찍은건지

옛날통닭처럼 보이는데

실제 비쥬얼은 다릅니다!


먼저 고추마요 소스를 듬뿍

찍어서 닭다리 한입!

허거거거걱 그 맛은 평소 먹던

치킨의 맛과 확연히 다른 고소함과

고추마요 소스의 조화! 대박입니다!


닭다리 안쪽 보이시죠?

벼 부분이 붉은 색이 보이면

냉동이라던데 맞나?

이건 냉동육이 아니란 얘기네ㅎㅎ


이번엔 달콤양념소스 

듬뿍 찍어서 반대쪽 한입!

뜨아!~! 이소스도 맛있다ㅎㅎ

랜덤 소스 받은건대 이런 센스쟁이들!


이번엔 퍽퍽살 이라 불리우는

부위를 한번 먹어볼게요!


고추마요 를 찍어서 한입!


캬 부드럽네!

냉동육이 아니라 그런지

부드럽네요 퍽퍽살인데ㅎㅎ

 

​정신없이 먹다보니

4조각 밖에 안남았어요ㅎ

맛있다 암튼 푸라닭치킨!

계속 시켜먹을 꺼 같아요ㅎㅎ

오늘 저녁 치킨 어떠세요?

이왕이면 푸라닭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배달음식 점수 평가!

배달속도 - 별 5개 중 3개

음식맛 - 별 5개 중 5개

음식양 - 별 5개 중 4개

 

​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배달음식 푸라닭치킨 후라이드 점수는!

별 15개 중 12개! 맛집 인정!

맛은 먹었던 치킨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아주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배달이 제시간에는 왔는데

기존 배달음식보다 거의 시간에 딱 맞춰 온

관계로 점수를 약간 적게 줬어요 45분 걸림ㅎ

양은 적당했습니다. 혼자먹기에는 조금

배부르고 둘이 먹기엔 약간 적은정도~

암튼 배달온 비쥬얼은 명품이었고

맛도 명품치킨으로 봐도 무방할정도!

오늘 저녁 치킨어떠세요!

이왕이면 푸라닭치킨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