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부어치킨의 크리스피치킨! 저렴하면서도 맛있고 양도 많은 부어치킨 먹방 후기!

2020. 3. 26. 18:33배달음식 맛집

 

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오늘은 치킨이 땡겨 검색하다가

부어치킨 크리스피치킨 발견!

 

겉포장지도 이쁘고ㅋㅋ

심지어 100g이 더 들어있는데

가격은 14000원ㅎㅎ 대박!

간식과 머스타드 소스 소금이 들어있고

센스 있게 물수건도 있네요ㅎㅎ

부어 치킨 굿!


비주얼 한번 보시죠ㅎㅎ

기름도 깨끗한걸로 튀긴듯 하네요

역시 부어치킨!


일단 닭다리 하나 잡고

뜯어보고!

 

한입 먹어보면!!!

ㄷㄷㄷ안쪽 살 보이시죠?

이건 냉장육이란 얘긴데

크리스피치킨 한마리가

14000원 이 실화????

머스타드 소스에도

찍어먹어 보구요ㅎㅎ

 


이번엔 퍽퍽살로 유명한 가슴살 

ㄷㄷㄷㄷ왠일이야 좋은 닭을 써서 그런지

가슴살도 맛있다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윈데

여기가 어느 부위라고 해야되나 음...

암튼 부드럽고 촉촉한 살 입니다ㅎㅎ

치킨 부위 중에 다리보다 전 이쪽 살이 더 좋다는ㅎㅎ

 

가격 한번 보세요ㅎㅎ

두마리 치킨이 더 싸네요ㅎㅎ

오늘 저녁 치킨과 맥주 드신다면

부어치킨 한번 드셔보세요ㅎㅎㅎ

 

아래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5개

맛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5개

 

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 편!

부어 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의

점수는요ㄷㄷㄷ 대박!

별 15개 중 14개입니다!!

요새 혼술 혼밥 하시는 분들이 참 많죠?

그러다 보면 가격도 부담되고 뭘 먹을 까 고민이

많이 되는 게 사실입니다.

저도 가격이 부담되고 그랬는데 부어 치킨은

한마리 가격이 14000원이네요ㅎㅎㅎ

이정도면 가격면에서는 일단 오케이!

배달은요 60분 떴는데 20분만에 왔구요ㅎㅎ

맛은 두말할 것도 없이 정말 딱 맛있고

부드러웠습니다ㅎㅎㅎ

양도 딱 좋았어요 혼자 먹기에!~

그래서 높은 점수를 받은 부어치킨은 맛집인정!!!

오늘 저녁 치맥을 원하신다면 부어치킨의

크리스피치킨을 한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