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탕수육! 탕수육하면 현경 망포 24시간 중국요리집 현경!

2020. 3. 26. 19:30배달음식 맛집

코로나 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오늘은 탕수육 으로 시켜봤어요!

현경 영통점에 탕수육 小 16000원짜리 주문!

 

비닐을 뜯으며 맛있을까

맛없을까 기대반 긴장반!

일단 바삭해 보이기는 한다~ㅎ




자 드디어 찍먹으로 시작해본다

엇! 첫맛은 괜찮다

아그작아그작ㅎㅎ

현경 탕수육~

여러번 먹다 앗!

몇 조각은 약간 고기가

냉동필이 나는 ㅡㅡㅜ

뭐 한두개야 그럴수 있지 넘어감ㅋ


소스는 약간 진한 편인데

아마도 요 #체리 가 들어가서

맛이 진해지는듯 예상됩니다ㅎ


탕수육 과 단무지는

뗄수 없는 관계ㅎㅎㅎ


고기 속 좋네요ㅎㅎ

맛나요ㅎㅎ

따뜻하게 한번 더 데워

먹으면 굿!

 

 

캬 오늘 저녁 드시고 계실텐데

탕수육 한번 드셔보세요!

망포동이라면 현경 추천합니다!

 

아래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5개

맛 - 별 5개 중 3.5개

양 - 별 5개 중 4개

 

코로나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현경의 탕수육!

별 15개 중 12.5개의 배달음식 굿!

일단 배달은 뭐 말할 필요도 없이

40분 걸린다고 나왔는데 15분만에 ㄷㄷㄷ

양도 小치고는 많았습니다.

즉 혼자 먹기에는 많은 편이라는거죠ㅎㅎ

음 맛은 보통이상정도??

완전 맛난다기보다는 먹을만한 정도

중간중간 냉동 고기가 섞인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뭐 암튼 오늘 저녁은 탕수육 으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