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1인혼닭 내 돈주고 내가 산 1인혼닭 먹은 솔직한 후기~! 겉바속촉 1인혼닭 먹는 방법 추천! 롯데리아메뉴추천! 롯데리아추천메뉴~!

2020. 4. 25. 10:35배달음식 맛집

롯데리아 1인혼닭 내 돈주고 내가 산 1인혼닭 먹은 솔직한 후기~! 겉바속촉 1인혼닭 먹는 방법 추천! 롯데리아메뉴추천! 롯데리아추천메뉴~!

드디어 핫한 롯데리아 1인혼닭을

주문해서 먹어봅니다ㅎㅎ

옛날 통닭이라고 보시면 되고

가격은 12000원에 무포함이니

저처럼 치킨무 400원 주고 추가 하지마세요ㅎㅎ

혼자 먹는대는 하나면 충분하니ㅋㅋ

 

배달은 생각보다 별로 안걸렸습니다.

롯데리아 망포역점에 시켰는데

25분~35분 걸린다고 나오더라구요~

대략 20분만에 온거 같아요~

배달속도는 일단 굿!

아! 금액 궁금하시죠

1인혼닭+펩시500ml 가 12000원입니다.

보통 옛날통닭 가격보단 1000~2000원정도

비싸긴 합니다~~

거기에 전 양이 좀 있기에ㅋㅋ

좋아하는 콘샐러드 2300원

치킨1조각 2900원

치킨무를 사야되는줄 알고 추가를 했네요 400원ㅋ

17600원에 결제를 했구요

배달비는 따로 없습니다 롯데리아니까요ㅎㅎ

얌전히 누워있는 롯데리아 1인혼닭

보고 계십니다~~ㅋㅋㅋ

가지런히 누워있는 거 같죠

가슴에 손을 얹고ㅎㅎ

 

https://coupa.ng/bzIZZJ

 

마니커 바사삭치킨 한마리 12조각 500g 옛날통닭 에어프라이어

COUPANG

www.coupang.com

 롯데리아 1인혼닭의 뒷자태와

치킨 1조각은 닭다리가 왔습니다ㅎㅎㅎ

비교가 딱 되죠 겉모습이

1인혼닭은 겉바속촉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스타일이구요

치킨 1조각은 겉이 얇으면서 속은 부드러운

그러한 스타일이니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치킨무와 콘샐러드, 양념소금도

빼놓을 순 없구요~~!

 

https://coupa.ng/bzI0f0

 

한국로하스식품 9번 구운 선운산 죽염

COUPANG

www.coupang.com

전 치킨이나 햄버거 먹을때

콘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단, 롯데리아만으로 한정하구요~

다른 체인점은 콘샐러드의 맛이 좀...

뭐랄까 KFC나 파파이스는 코울슬로가 괜찮고

뭐 이런겁니다~ 다른대서는 콘샐러드를

시키지 않아요 왜? 맛이 다르니까ㅋㅋ

롯데리아 콘샐러드는 맛있어요 제 입맛에ㅋ

 

영상으로 한번 보시구요!

야구를 보면서 먹느라 중계소리가

들려도 이해해주세요ㅎ

자 이제 비닐 장갑을 양손에 쥐고

롯데리아 1인혼닭 분해를 들어갑니다~

가볍게 다리부터 뜯어주고 날개로 갑니다~~

그다음 몸통을 살살 발라주면 위처럼

가지런하게 분해가 완료!!

 먼저 가슴살을 짚었는데요~

그냥은 심심하고 양념소금에

찍어서 먹으면...솔직한 후기니까

솔직하게 뻑뻑하긴 합니다ㅎㅎㅎ

보통 가슴살은 잘 하지 않으면 부드럽기 힘들어요

더구나 냉동을 쓴다면요 오래되거나~~

이정도는 봐줄수 있어요~~^^

치킨에 빼놓을 수 없는 롯데리아 콘샐러드를

한입 먹어주면 상큼하니 입맛을 돋게

해주는 거 같아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싫아하시는분들도 있을 터이니~

 

https://coupa.ng/bzI049

 

아임웰 어니언 톡톡 콘 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자 이제 치킨은 다리죠~~

다리는 부드럽지않다면 이건 틀린거에요

한입 먹어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롯데리아 1인혼닭의 컨셉

딱 나오네요!!

 양 다리를 다 뜯어버렸다능ㅋㅋ

진짜 바삭하네요ㅎ

속은 촉촉하고~식어도 바삭할꺼 같은 느낌ㅋ

치킨은 다음날 먹어도 맛있어야된다는

뭐 그런게 있긴 해요ㅎㅎ

보통 다 먹어버리는게 대부분이지만^^

또 부드러운 부분이 있죠

바로 날개~~

날개만 드시는 분들은 이 부위만

드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ㅎㅎ

오 날개도 겉바속촉이네요ㅎㅎ

 요건 아쉬울까바 시킨 치킨 1조각

닭다리가 와줬네요ㅎㅎ

사실 가슴살이 더 크긴한대

그래도 만족하며 냠냠~~~

다른 롯데리아에서 치킨을 먹었을때는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좀 그랬는데

망포역점 롯데리아는 좀 다르네요^^

깔끔하게 매장은 운영한다는게 이런부분에서

다른거죠~~애정이 생기네요~!

한입 롯데리아 닭다리를 확

뜯어주니 맛나요~~

소금찍기에는 애매하고

머스타드 소스가 생각나에요^^

자 오늘 저녁에는 핫한 롯데리아 1인혼닭

드셔보는거 어때요?

가격도 저렴하고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옛날통닭 롯데리아 1인혼닭 이었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1인혼닭!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별 5개 중 4.5개

맛 -별 5개 중 4.5개

양 -별 5개 중 3.5개

롯데리아 1인혼닭

제 점수는요 별 15개 중 12.5개!

재 구매 의사 확실합니다!!!

일단 배달은 빠르니 인정하고

맛 또한 롯데리아에서 1인혼닭의

컨셉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옛날통닭이라는게 확실합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양이 3.5점인

이유는 날개부분이 상당히 작아서

살이 별로 없습니다ㅜㅜ

날개부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마도 낮은 점수를 받지 않을까 해서

그렇게 줬습니다.

그래도 전 다시 먹으라면

시켜먹을 의사가 충분합니다ㅎㅎ

그래서 롯데리아 1인혼닭을

오늘 저녁 메뉴로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zI1EU

 

[장수돌침대] 다하스 1328Q /맥반석 퀸침대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