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시켜먹었던 음식 총정리! 배달음식 어떤걸 먹었나?

2020. 5. 2. 06:21배달음식 맛집

4월에 시켜먹었던 음식 총정리! 배달음식 어떤걸 먹었나?

4월 5일에 시켜먹은 음식 푸라닭순살

아 이건 치킨계의 혁명이자

제가 좋아하는 순살치킨의 선호도

1위가 바뀌는날이었죠!

배달이 오래걸려 취소하려했지만

취소했으면 엄청난 후회를 할뻔 했어요ㅎㅎ

 요건 4월 9일에 시켜먹은 음식 신떡 영통점

치즈올린떡볶이 보통맛과 모둠튀김을 시켰던건데

아쉬움이 가득한 맛이었죠....

떡볶이는 역시 맵게 먹어야 하고

모둠튀김은 영 별로 였습니다....

 

4월 11일에 시켜먹은 음식 상하이캐슬의 라조육~

중국음식의 신세계였죠^^

라조육은 돼지고기를 탕수육처럼 튀겨서

사천식 비슷해서 매콤하게 버무린 음식인데요

정말 괜찮았어요~~밥이랑 먹었으면 좋은 반찬거리로도

손색이 없었죠^^

 

 

4월 15일에 시켜먹은 음식 빕스파티박스

피자를 작게 보곤 혼자 먹방해도

되겠거니 했지만 ㄷㄷㄷ그 양이 무려 3~4인정도

되는 양이어서 이틀에 걸쳐서 먹은 빕스파티박스~!

구성이 버팔로윙, 모듬감자튀김, 순살치킨, 페퍼로니피자

감자튀김 빼고는 맛이 괜찮았다~~^^

 

4월 25일에 시켜먹은 음식 롯데리아의 1인혼닭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이 좋았다~~하지만 양이 적어서

추가로 치킨1조각과 콘샐러드를 시켰다는거~~

 4월 27일에 시켜먹은 음식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의 맛 비교~~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개인 입맛에는 별로였고

역시 구관이 명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가 맛이

훨씬 좋고 내 입맛에는 딱이었다~!

4월에 시켜먹은 음식 총정리 편~~~

5월에도 한번 정리를 또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