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푸라닭반 블랙알리오반 시켜먹은 솔직한 후기~~푸라닭메뉴추천 정해인이 광고하는 명품치킨 푸라닭치킨

2020. 5. 3. 10:04배달음식 맛집

푸라닭치킨 푸라닭반 블랙알리오반 시켜먹은 솔직한 후기~~푸라닭메뉴추천 정해인이 광고하는 명품치킨 푸라닭치킨

 

 

 

4월 30일에 시켜먹은 푸라닭치킨

푸라반 + 블랙반

푸라닭치킨 반 + 블랙알리오 반

금액은 17900원이구요~~

배달요금 2000원인데 요기요에서

1500원 할인받아 18400원에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처 포장이죠

명품브랜드를 모방한 듯한

깔끔하고 모던한 포장ㅎㅎ

 

 

 일단 푸라닭치킨은 푸라닭순살로

저의 마음을 이미 빼앗아버렸습니다

당연히 이 메뉴도 맛이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하고 먹어봤습니다^^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푸라닭치킨 후라이드라고 보면 되겠죠^^

 

 

요놈이 그 유명한 블랙알리오 치킨

푸라닭에서 잘나가는 메뉴라고 하던데 맞나요?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해서 버무린듯한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정해인이 광고하는 명품치킨 푸라닭치킨

치킨박두~!

 

 

 

 

먼저 푸라닭치킨의 블랙알리오를

먹어보겠습니다~!닭다리를 집어들었구요

한입 베어 먹으니 진한 맛의 간장베이스가

느껴지네요~~조금 짠거 같기도 하고

음...무와 함께 먹으면 중화되니 괜찮네요 맛이^^

 

https://coupa.ng/bAUjF1

[PRADA] 프라다 사피아노 토트백 1BA050 2ENU F0002

COUPANG

www.coupang.com

 

 

 

그 다음엔 푸라닭치킨을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서 한입~~~

ㅋㅋㅋ역시 고추마요 소스의 맛과

명품치킨 푸라닭치킨의 만남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맛이에요ㅎㅎ

 

 

 뻑뻑살을 먹어보면 이 치킨이

좋은 치킨인지 아닌지 쉽게 구별이 가능하죠

뻑뻑살마져 부드럽네요 역시~~

고추마요 소스는 특허낸거겠죠?

어떻게 만들었지ㄷㄷㄷ

 

 

이렇게 듬뿍 찍어도 느끼하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달달한 맛이

치킨과 어찌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사진을 아웃포커스로 찍으니

더 잘나오네요 생생하게ㅎㅎ

참고로 핸드폰 갤럭시8+를 쓰고 있습니다~

 

 

 블랙알리오가 약간 짜다고 느끼시는 분은

옆에 노랑무와 드시면 무난하구요

음...왠지 치킨살을 발라서 밥과 고추마요 소스를

좀 넣고 비벼보고 싶은 충동이 느껴집니다

(다음 포스팅 예고??)ㅎㅎㅎ

 

 

처음엔 짜다고 느꼈는데 ㅎㅎ

먹다 보니 맛있네요ㅎㅎ

맥주와 먹어 그런지 잘어울리고

짠맛이 중화되어 맥주와도 잘 어울립니다

 

 

 고추마요 소스와 푸라닭치킨의 만남은

정말 예술입니다~!

 

 

 블랙알리오 치킨에도 혹시 모르니

고추마요 소스를 찍어서 먹어보니

훨씬 나은거 같아요ㅎ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이렇게~!

 

 

 포장의 섬세함을 여기서도 느낄 수 있군요

가장 아래쪽에 알새우칩을 넣어주셔서 기름기가

조금이라도 더 빠질수 있게 해두셨네요ㅎㅎ

이런 작은 배려가 푸라닭치킨이 잘 되는게 아닐까요?

오늘 휴일인데 점심이나 저녁에

푸라닭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푸라닭반 + 블랙알리오반 강추~!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4개

맛 - 별 5개 중 4.5개

양 - 별 5개 중 4.5개

정해인이 광고하는 명품치킨

푸라닭치킨의 점수는요 별 15개중에

13개 등극 배달음식 맛집인정!

푸라닭치킨반 블랙알리오반은

시키길 정말 잘한거 같네요

블랙알리오는 처음 먹어보는데 조금

짜다고 느꼈지만 다른것으로 충분히

중화할수 있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푸라닭치킨은 자체로도 좋은 치킨을 쓰는거

같아서 안심이 되구요~~배달속도도 빨라졌어요ㅎㅎ

양은 혼자 먹기에 많은 편이긴 하지만

저에겐 딱이었습니다ㅎㅎㅎ

오늘 점심이나 저녁 푸라닭치킨 드셔보세요~!

 

https://coupa.ng/bAUl60

세라젬 마스터 V4 척추온열 의료가전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