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포동맛집 > 푸라닭치킨 푸라닭고추마요 시켜서 먹은 솔직한 후기~! 푸라닭치킨추천 푸라닭고추마요순살

2020. 5. 7. 10:52배달음식 맛집

< 망포동맛집 > 푸라닭치킨 푸라닭고추마요 시켜서 먹은 솔직한 후기~!     푸라닭치킨추천 푸라닭고추마요순살

 

어제는 생일전야제로

푸라닭고추마요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ㅎㅎ

푸라닭순살을 시켜먹을까 하다가

새로운 맛을 올려야 하기에

선택을 달리했습니다~!

푸라닭치킨의 시그니쳐 백~!

이제 많이 알려져있을테니

굳이 언급은 안해도 되겠죠?ㅋㅋ

푸라닭치킨추천~!

 여느 회사에서 소송을 걸만하긴

한거 같은데 굳이 치킨회사에

뭐하려고 하나 그런 생각도 듭니다~~

장사가 잘되서 배가 아픈건 아닐테고ㅋ

뭐 잘 되겠죠 푸라닭치킨 사수~!

푸라닭고추마요순살은 18900원입니다.

푸라닭순살에 고추마요 소스를 찍어먹으면

똑같겠지 하는 분은 있으면 안됩니다~~

전혀 다른 메뉴가 등장 하기에ㅋㅋ

 비쥬얼 한번 보세요~~

음 고추도 뭐랄까 피클 고추 있죠?

그게 올려져 있는겁니다~~

맛은 조금 매콤한대 땀 흐를정도는

아니고 피클보단 약간 매운 그 정도네요~~

 자 그럼 푸라닭고추마요를 한번 먹어볼까요?~~~

고추마요를 범벅했기 때문에

일단 바삭함이 없을 꺼라는 생각 하실텐데요

다 사라지진 않았습니다 바삭함이~~

ㅋㅋㅋ맛나요 아 진짜 푸라닭치킨 메뉴 먹을수록

신기하네요ㅋㅋㅋ

잘되는 이유는 맛으로는 충분히 알겠는데

이젠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할 정도에요ㅎㅎ

영상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무실이 인터넷이 잘 안되니 추후 올리겠습니다~!

어제 먹었는데 또 보니까 먹고 싶네요ㅎㅎ

정말 또 얘기하는거지만

푸라닭치킨과 고추마요 소스의 만남은

정말 대박입니다~!

 푸라닭치킨은 무도 맛있어요 심지어ㅎㅎ

조금 과장했지만 그만큼

치킨브랜드에선 제게 탑입니다~!

 푸라닭고추마요를 시키면 소스는

달콤양념소스만 옵니다.

보통 푸라닭치킨은 고추마요와 달콤양념소스

두가지가 가지요~~~

하지만 고추마요순살을 시켰기때문에

소스가 따로 필요없죠~~~

 푸라닭고추마요순살을 달콤양념소스를 찍어먹으면

어떤 맛일까요?

고추마요맛은 약간 중화되면서

달콤하면서도 고추마요와 섞인 맛이

이상하게도 역시 맛있어요ㅎㅎㅎ

이 비쥬얼 보고 안먹을 수 있는 사람

없을겁니다ㅎㅎ 오늘 시켜드세요 당장~!

맛은 푸라닭치킨이 보장합니다^^

몇조각 남겼는데 남기긴 싫고

누가 훔쳐 먹을까바 다 먹으려구요ㅎㅎ

아 살빼야되는데 말만 하는거 다들 있죠?ㅎ

오늘 저녁 푸라닭치킨 드신다면

푸라닭메뉴추천 푸라닭고추마요순살 강추~!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4.5개

맛 - 별 5개 중 5개

양 - 별 5개 중 5개

푸라닭치킨 점수는요~!!

별 15개 중 14.5점으로 거의

대박맛집 수준입니다~!

푸라닭치킨메뉴 중에 현재 푸라닭순살

푸라닭반+블랙알리오반

이번에 푸라닭고추마요순살인데요

푸라닭순살도 대박 맛있었지만

푸라닭고추마요는 그와 비슷한수준 입니다ㅎㅎㅎ

치킨의 혁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제 입맛을 사로 잡은 푸라닭치킨

오늘 저녁 메뉴 고민이시라면

푸라닭치킨의 푸라닭고추마요 강추입니다~!

 

https://coupa.ng/bBv4c0

 

[한국표준금거래소] 999.9‰ 순금 골드바 50g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