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반정동 맛집 상하이캐슬 중국요리 라조기 먹은 솔직한 후기~!

2020. 5. 5. 14:11배달음식 맛집

곡반정동 맛집 상하이캐슬 중국요리 라조기 먹은 솔직한 후기~!

 

오늘은 어제 먹은 상하이캐슬의

라조기를 먹은 솔직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저번에는 라조육 리뷰 못 보신분들은

아래쪽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겉으로 봐선 몰라요 사실 먹어봐야알지요~~

가격은 22000원인데 할인 받아서 20500원에

주문완료 했습니다.

 

https://jo9812.tistory.com/49

 

망포역중국집 상하이캐슬 돼지고기요리 라조육 솔직한 후기~~ 중국요리추천 망포동중국집

오늘은 어제 먹은 상하이캐슬의 돼지고기요리 라조육을 먹은 솔직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요기요에서 배달을 시켰구요 19000원 하는데 할인해서 18050원에 시키게 됐습니다 배달 시간이 25분 걸린다..

jo9812.tistory.com

배달속도는 말하지 않아도 빠릅니다

30분내외 떴는데 15분만에 왔으니까요ㅎㅎ

라조기는 튀긴 닭고기를 여러 야채와

함께 볶은 중국요리입니다

닭고기를 양념하여 튀긴 후,

죽순·양송이·표고버섯 등

야채와 함께 맵게 볶은 중국요리로써

라조육은 돼지고기

라조기는 닭고기로 한다는거 아시면 됩니다~!

중요한건 맛이죠~~

라조육과 비교하면 일단

라조기는 더욱 부드럽습니다~~

젓가락 한번에 여러개를 집어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ㅎㅎㅎ맛있다는 얘기죠~!

 

상하이캐슬 라조기

상하이캐슬의 라조기 영상으로 확인하시구요~!^^

 겉모습은 라조육과 똑같습니다

다만 베이스가 다르니 비교가 가능하죠

음... 라조육도 물론 괜찮았지만

닭고기를 좀 더 좋아하는 저로써는

라조기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짬뽕 국물은 서비스로 요청했는데

역시 단골이다 보니 바로 주시더군요^^

국물 맛 참 좋아요~~~ㅎㅎ

짬뽕은 아래 링크에 리뷰 있습니다^^

 

https://jo9812.tistory.com/15

 

코로나를 이기는 배달음식편! 상하이캐슬의 삼선짬뽕과 탕수육 미니! 어라 맛나네ㅎㅎㅎ ��

코로나 를 피하는 배달음식편! 오늘은 #삼선짬뽕 이 생각나서 탕수육 미니를 시켰어요~! 삼선짬뽕 8000원, 탕수육 미니 10000원 탕수육 비쥬얼 보소ㄷㄷㄷ 기존 현경 탕수육과는 조금 다른 모습인��

jo9812.tistory.com

 

짬뽕국물 완전 맛있어요~

짬뽕국물 확인~!

상하이캐슬 라조기 한입 드실래요?ㅎㅎ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BexgR

 

오뚜기 진짬뽕 봉지라면

COUPANG

www.coupang.com

 

상하이캐슬의 라조기와 짬뽕국물은

정말 조화롭습니다

궁합이 딱 맞아요ㅎㅎ

너무 맛나네이거^^

 상하이캐슬이 가까이 있으시다면

라조기 강추 입니다ㅎㅎ

모르고 드셔도 오케이

알고 먹는다면 더 오케이~!

 

 

 

 

 TV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역대 월드컵 골모음이 나오네요

그리스전에 박지성 선수의 골장면을

보는 순간 다시 한번 감회가 새롭고

그때의 감동이 생생합니다~!

상하이캐슬의 라조기 맛이 더 배가 되네요ㅎㅎ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상하이캐슬의 라조기 추천합니다~!

다른 메뉴도 다 맛있어요 자부 합니다~!

음식점 점수 평가!

배달 - 별 5개 중 5개

맛 - 별 5개 중 5개

양 - 별 5개 중 4개

상하이캐슬의 라조기

제 점수는요 별 15개 중 무려 14개~!

라조육에서보다 점수가 더 높은이유는

아무래도 맛이 더 추가가 됐네요

돼지고기로 요리한 라조육보단

닭고기로 요리한 라조기가 더욱

맛있고 제 입맛을 사로 잡았네요^^

오늘 저녁메뉴로 시켜드셔도

절대 후회는 없을겁니다~!

매워 보이지만 맵지도 않고 딱 좋은 정도니까요~!

 

https://coupa.ng/bBexTm

 

세라젬 마스터 V4 척추온열 의료가전

COUPANG

www.coupang.com